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브로드밴드 넷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3:39

    드디어 장마비가 내리고 있습니다.서울은 내 하나까지 비가 온다고 하니, 언제나 오 하나는 조금 시원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자택이 본인의 사무실에 인터넷 어느 회사를 이용하고 오셨나요?저희 집에는 SK브로드밴드 인터넷과 방송을 사무실에도 같은 인터넷과 방송을 설치해 이용하고 있습니다.왜 "SK브로드밴드를 이용하냐"고 물으면, "우리 가족 모두가 SK이동통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을 SK브로드밴드로 이용하면 사용료가 다른 통신사보다 조금 할인이 되고, 역시 중요한 것은 SK라는 대기업이기 때문에 A/S 등 관리가 잘 될 것 같아 사용하게 된 계선도 선다.


    >


    내 입장에서는, 다른 KT 본인, LG, 인터넷으로 넘어간다면 사용료가 조금 다양할 수도 있지만, 계속 SK브로드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소견한다.하지만 예기라고 합니다.집에서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이 본인의 넷플릭스를 신청하시는 분은 절대로 SK브로드밴드는 빼야 한다.제가 가지고 있는 TV가 삼성 UHD HDR65인치 이다니다.화질의 끝을 보여주는 TV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실 TV때문에 넷플릭스 UHD화질을 선택하고 보고 있지만 SK브로드 밴드 인터넷에서는 넷플릭스 UHD는커녕 잘 하면 그것도 새벽에 좀 4K화질로 오르고 즉시 1080P화질이 아니면 720P로 추락 해서 너무 너무 엉터리 화질을 보이고 줍니다.


    >


    내가 처음 06회 SK브로드 밴드 전화 번호입니다.상원에 제가 이렇게 이스트리 했어요. 도대체 언제쯤 넷플릭스를 정상적으로 볼 수 있을까 그런데 상후원이 하는 이 스토리를 웃기는 것도 아닙니다. 자신들이 회사 요청을 하고 있다고 한다. 상원들이 요청하면 회사가 들어와주나요?라고 물어보니, 단지 폐를 끼쳐 죄송합니다. 이 스토리만 앵무새처럼 생겼네요.나는 솔직히 더 비싼 요금을 내더라도 LG로 건너가고 싶어요.LG는 넷플릭스의 화질이 예술로 나온다고 합니다.위에 이스트리이를 통하지 말고 높은 사람을 연결해 달라고 하자 고객센터의 팀장이라는 여자분이 전화가 연결됐습니다.나:현재 넷플릭스의 인터넷 속도가 낮아 UHD 화질 시청에 아이로가 있다.팀장 : 호구님, 현재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어떻게 할수가 없다나:언제까지 원활하게 사용이 가능 1?팀장:불편했습니다. 현재 해외 네트워크 구축에 노력하고 있는데 언제가 될지 모른다(이 스토리의 처음 때에 통화로 이 스토리에만 됩니다)냐: 요즘 인터넷과 TV를 해지하면 위약금을 물어야 하는가? "넷플릭스, 스피드가 안 나오는 것은 SK브로드 밴드의 실수잖아"팀장:Sk 하고 넷플릭스 해선 절대적 관계가 없어 최근 해약하면 위약금 32만원입니다.


    >


    이 대화를 하면서, 그것도 팀장이라는 사람이 전화 목소리가 굉장히 귀찮은 듯 작은 목소리로 소곤소곤 얘기하고, 스토리가 아랫사람을 마주보는 것처럼 "스토리 하기제"가 엄청 큰 소리로 "너의 목소리를 크게 하지 않느냐"고, 스토리가 아랫사람을 마주보는 것처럼 스토리 하기제"가 엄청 큰 소리로 "너의 목소리가 크지 않느냐?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왜? 그 모양인지 당신 목소리가 작아서 내 목소리가 커지지 않을까 요즘 의견해도 짜증나요. "팀장님과 통화결론은 자기회사와 넷플릭스와는 아무상관이 없으니 해지하고 싶으면 위약금을 내라 이게 결론입니다. 위약금을 내고 그냥 해지해버릴까 생각도 합니다. 어차피 다른 곳에 가입해도 위약금 정도는 나오니까 손해 볼 것이 없는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의 팀장이라는 사람과 통화한 후 굉장히 불쾌해져야 한다는 의견이 모아집니다. 제 사무실을 그렇게 해서 집 인터넷과 TV해쳐도 Sk브로드밴드는 발바닥에 각질떨어져 가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한번만 더 스토리하면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이라면 SK브로드밴드는 가려내야 할 것이다.다만, 인터넷에서 사용하기 불편하지는 않지만, 저는 넷플릭스가 중요하기 때문에 환승하는 의견이고, 아기의 처음 즈음에 맵다는 것을 알았다면, 저는 절대 Sk브로드밴드는 설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