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버풀과 맨유의 시즌 첫 번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5:15

    리버풀과 맨체스터 유자싱가티드의 시즌 8라운드가 리버풀 홈게임에서 열렸다.시반은 웃음 거리가 되어 버린 2팀이지만.하지만 노스웨스트 더비입니다!


    작년까지는 맨유가 망했어요.망했다고 리버풀만큼 망한 것은 아니어서 더비에게 그렇게 큰 관을 심을 수 없었다.그러나 올해의 리버풀은 쿠르 로프의 지도 아래 경기력이 급상승 중(이 경기 전까지 4연승)모리뉴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삐걱거리고 있어 확실히 두 팀이 어떤 결과를 내가 될지 정 이야기 마음에 되었습니다.어쨌든 앞으로의 영상은 이번 경기의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전반전은 맨유의 흐름입니다.. 그러자 이 장소는 리버풀의 홈안필드! 후반, 스터리지 대신 라라 자신이 들어오고, 흐름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리버풀이 1방적으로 밀어붙이면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조금씩 균열이 탈소 그렇게 무그 대지 자신 할 때!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는 이 3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기른 소년 가장이 헤아가 있다!골과 다름 없는 크티뉴의 중거리 슛을 막고 결정적인 장면에서 엠레에 슛까지...무엇에 한해서 멋있어!


    결미에 이 경기는 0:0무승부로 끝났다.0:0이라는 스코어만 보면 지루한 경기였던 것 버린 이 경기는 올해 있는 프리미어 리그 경기 중 가장 박진감 넘치고 재미 있는 경기 중 하쟈싱이었다 다소 소리는 스카이 체육 평가한 리버풀 vs맨 U의 시즌 8라운드 선수 평점 했다.Player ratingsLiverpool:Karius(4), Clyne(6), Matip(6), Lovren(6), Milner(5), Henderson(6), Can(6), Coutinho(5), Firmino(5), Mane(5), Sturridge(5)Used subs:Lallana(5), Origi(n/a), Moreno(n/a)Man Utd:De Gea(8), Valencia(6), Bailly(6), Smalling(6), Blind(6), Fellaini(6), Pogba(6)Rashford(6), Herrera(8), Young(7), Ibrahimovic(5)Used subs:Rooney(5), Shaw(n/a)Man of the match:Ander Herrera 평점을 보면 맨체스터에서는 리버풀을 이긴 것 같은 것이 함정이었던 그만큼 리버풀이 충분히 이길 수 있는 경기였음에도 불구하고 졌다는 것이 평가에 반영된 것 같다.이날에는 양팀의 스트라이커들이 각각 최악의 경기력을 보여줬지만 개인적으로 즐라탄의 팬으로서 "당신무당신"이 아쉽다.


    >


    이날 경기 결과로 리버풀은 4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7위에 그쳤다.두 팀 모두 올해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 아직 갈 길이 멀다.아무튼 다소는 첼시와 맨유의 빅경기가 기다리고 있다.최신 영국발 주내용 예능 너희가 재밌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