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이생기는이유 숙지하고 있어야죠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1:15

    >


    벌써 11월이 다가올수록 날씨도 추워지고 볼소브토 연예기, 연시를 준비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18년도의 새해 계획은 잘 실행 못한 것 같아 이번은 sound 먹고 새해 계획을 실행하면 좀 이르지만, 신년 계획을 밝히고 있습니다 나도 요즘 나이를 먹다는 소견이 먼저 가지면서, 다른 일보다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건강을 챙기는 연습을 한다는 Masound이 먼저 들었습니다.나이가 들면 모르는 것처럼 다양한 증상, 질병, 질환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지 않으면 바로 알아차리지 못한다고 말합니다.특히 최근 들어 시력이 많이 나빠졌다는 것을 느끼고 있는데, 그래서인지 눈 질환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당 1은 노화에 우리가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백내장에 대해서 알아보고 백내장이 생기는 이유, 증세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있다 테테로울 가지고 바라봅니다


    >


    노년기에 거의 필수라고 생각할 정도로 많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5~60대 장/노년 층의 분들은 이 눈 질환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고 계실 겁니다저는 이번에 처음 백내장에 대해 접했는데, 백내장은 눈 속에 있는 수정체라는 기관에 이상이 생기는 질환으로 원래 투명했던 수정체가 서서히 혼탁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시력 장애를 유발합니다.일단 혼탁물질이 생기기 시작하면 돌이킬 수 없기 때문에, 초기를 넘은 단계가 되면 반드시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수술이 필요합니다.갑자기 수술을 받으실테니까요. 당황할 수밖에 없네요.그러나 초기 백내장이면 당장 수술을 계획할 필요가 없고 약물치료를 가장 먼저 진행한 후 상태가 악화되어 과일의 상태가 좋지 않다고 느낄 때 백내장수#술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초기에만 약_수_치료를 시행하며, 중, 이 용기에는 수술을 바로 해야 할 수도 있으며, 초기치료라고 해서 수정체가 맑은 것이 아니므로 근본적으로 수술이 필요할 것입니다.


    >


    수정체가 탁하지 않으면 전부 싱그럽게 보이는 바에서 수정체에 백색의 이물질이 할 수 있게 되면 망막에 갈 수 있는 빛에 살았던 랑효은 선이 1어 그와잉게 되어 빛이 확산되어 보이는 일 개인 모드적으로 뿌옇게 보입니다.쉽게 증세를 설명하면 마치 우리가 흐린 안경을 낀 것처럼 시야가 불쾌하고 왜는 사물의 색이 원과 크게 보 1수 있습니다 만일 시야가 흐려지고 있다는 인상을 너무 오랫동안 받고 있었더라면 백내장이 되는 이유를 명확히 확인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술을 받아야 합니다.혼탁을 너무 오래 방치하면 경화상태로 진행돼 눈 뒤쪽에 있는 눈질환을 확인하기 어려워지고, 설령 모르는 눈질환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


    환자에 따라 호소하는 증상이 모두 다르므로 정확한 검사가 필요합니다.특히 노화에 진행되는 노인성 백내장은 느끼지 않을 만큼 단순한 시력 저하하는 데만 몇년간 진행되기 위해서 5~60대가 되면 검사를 받아 봐야 합니다 희미해지는 증상 외에도 물건이 이중으로 보 1시가 있다는 불편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꽤 있지만 혼탁은 바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점점 흐릿해서 부분의 혼란을 유발하기 때문에 이 부분 혼탁으로 한눈에 보고 있는데 일이 여러개 놓인 도우쯔보이은 단안 복시 증상이 그와잉타 날수 있고 증상을 자세히 볼 필요가 있습니다 백내장의 이유로 대표적인 것은 당연히 눈이 노화되었기 때문에 다른 원인은 외상이 과잉 영양 결핍, 썰매 술 흡연, 자외선, 당뇨, 내 안구 질환 등이 있습니다.


    >


    말씀드렸듯이 수정체의 혼탁은 초기에 치료를 했다고 해서 다시 정상적인 상태로 돌아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상태가 많이 진행되었을 때는 혼탁수정체를 없애고 자신에게 맞는 인공수정체의 삽입술을 해야 합니다.예전에는 칼을 사용하여 손으로 직접 절개하는 수기방식이 많이 이루어졌지만, 섬세하고 정교한 기술이 필요한 수술인 만큼 손 떨림이 자신의 수술도구 접촉은 눈의 치명적인 방법임에 틀림없었습니다.이런 문제를 이에킥무히 개선할 수 있는 카타르 리스 레이저 시스템이 도입되었는데, 3D OCT가 사람의 눈이 되어 환자의 안구의 상태를 정밀하게 파악하고 수 술 독도가 없이 안정적인 레이저를 사용하기 때문에 눈에 부담을 줄이고 바쁘게 술로 회복 기간까지 단축시키고 1상생활에 복귀이 어렵지 않아요 카타르 리스 시스템은 약 하나 00만명 이상 전 세계 난치병 환자가 스스로 찾아 인공 수정체 삽입까지 정위치에 가능하기 때문에 시력의 질을 높이고 줍니다.백내장이 생기는 이유에 자신이 속하고 검사를 받았는데 백내장의 진단을 받은 경우는 초음파 또는 레이저의 2종류의 방법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백내장만 해결하면 된다고 소견하고 검사를 마쳤는데 노안도 있다면 노안으로 진단받았는데 백내장까지 치료해야 한다면?? 정스토리의 골칫거리임에 틀림없습니다.외부에서 많은 분들이 이런 문제로 많은 고민을 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부다소음 때문에 상태를 당신이 방치하고 지내는 경우도 있지만, 백내장은 오랫동안 방치하면 실명의 위험이 있으니 가급적 수술을 통해 전과 같은 생활을 꿈꾸는 것이 좋습니다.백내장이 생기는 이유와 노안의 원인이 같아 동시에 겪는 사람이 많은데 만약 그렇다면 다초점 인공수정체가 나쁘지 않으므로 심포니 연속 초점을 확인해야 할 것이다.이 방법은 백내장 수술 후에도 안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 방법으로 종류, 효과, 대상이 전체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정밀 검사를 받아보고 맞춤식으로 할 수 있습니다.최신은 심포니 연속 초점이 다초점이라는 아쉬운 부분을 보완한 것으로 흥미를 가지고 있으며, 환자에게 맞는 방법을 선별하고 있습니다.


    >


    백내장이 발생하는 이유 노년층이라면 요즘부터 대비하셔야 합니다.요즘은 40세 전부터 당의 소변을 갖고 있던 젊은 분들도 뿌옇게 보이는 증상을 많이 호소했고, 어느 정도 진행되었는지에 의해서 분 요법이 바뀔지도 모릅니다 정기적인 검사가 있어야 우리의 눈을 지킬 수 있고 70가지 정밀 검사를 통해서 환자 분들의 눈을 꼼꼼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