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희망의 메시지와 괜찮아만의 깊은 감성, 호소력 깊은 곡을 선보인 가수 왁스 섭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9:36

    YM의 소매치기입니다 : ~) 가수 왁스(WAX)는 제발 화장을 고치고 황혼의 입구 머니 등 많은 히트곡을 남기면서 많은 사랑과 인기를 얻었어요그런 그녀가 약 4년 4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시 돌아왔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


    지난 하나 2월 231에 "왁스"는[My Romance]라는 새로운 미니 앨범을 발매했다고 합니다.이 4월에 싱글 앨범[천천히 키스]를 유출한 향후 약 8개월 만의 새 앨범이라 더 주목 받고 있습니다.이번 앨범 더블 타이틀 곡은 [마이 로맨스] [일출 방향] 이라고 합니다.


    >


    마이 로맨스라는 노래는 자신이 떠난 추억과 사랑에 대해 부르는 미디엄 발라드 장르로 왁스만의 깊은 홀로력과 감성의 보컬이 인상적입니다.


    >


    '해가 뜨는 방향'이라는 music은 인생의 굴곡으로 때론 힘들고 지치지만 포기하지 않고 해가 뜨는 방향으로 간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표현한 곡입니다.


    >


    "마이·로맨스","일본의 날의 방향"이라는 더블 타이틀 곡 외에도 "바보 왕"," 갈 곳이 없다"의 5곡이 수록되고 있다고 합니다.


    >


    새 앨범을 발매한 왁스는 이를 기념하는 컴백 쇼케이스+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이번 쇼콘을 통해 그동안 그녀가 선보였던 명곡과 함께 신곡 무대도 처음으로 유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가수 왁스의 이벤트 섭외 문의는 공연기획사 YMENTER TAINMENT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올려드리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