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항_편도절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6:27

    -7한가지 차를 사게 킬 때마다 귀이 아파서 먹는 것은 아직 큰일이지만 호올님과 자리 하나 리틀, 진통제만 있으면 고통이 경감되고 참고할 만합니다! 🙌🏻 진통제를 8시쯤 먹으면 2-3시쯤 깨는 것의 귀도 아프고 목도 아프고(울음)밤에 껌을 막 씹었습니다-8하나 내나는 하비 가프게의 축소 수술을 했어요(눈물)상하로 헤집고 무척 아프네요-9하나 다음 여전히 먹을 때마다 귀가 조금 아픕니다-10~11한개 이닝


    >


    고통이 많이 줄었어요. 일 0일 만에 진통제 복용이 마지막으로 본인도 견딜 수 있고 많이 든다는 냉면에 도전했습니다게 넘기게 된 엄마는 맛 보면 양념도 없는 세계에서 가장 맛없는 냉면이라고 했는데 나는...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냉면이었어요.👍🏻


    >


    하나하나 한 번에 짜장면을 먹었죠! 감격한 밥보다는 면이 더 잘 넘어가는 소견입니다.밤에는 또 조금 아프지만 목감기에 걸린 수준으로, 지금은 정예기 버틸 수 있을 거에요.하품할 때를 제외하고! 그리고, 하나하나 날짜 쯤 되면 목소리는 돌아오지 않았지만, 예상하기가 너무 편해졌어요. 👍🏻한 시코그와잉 니시 조금은 힘들지만 하나 0일인지 나라면 참을 정도이니 약 오랜만 버티는 나이!!


    #편도수술 #편도절제술 #포항성모병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