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요금제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3:23

    >


    안녕 미드/어린이라/영화 다 좋아하는 레미엘이야~김하나는 제가 요즘 빠져있는 넷플릭스에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저도 가입전의 아라시를 검색해봤습니다노오


    >


    우선, 넷플릭스가 30일 free이용할 수 있습니다.​​​


    >


    301동안 무료 서비스 이용했지만 계속 결제하는 사람 나쁘지 않으면 괜찮고 우리 다 알면서 속는 것입니다 그치?ᄏᄏᄏᄏᄏ


    >


    게다가 무료 이용 종료 3일 전에 알림 메일까지 보내어 줘서.그 때문에 이용하는 동안 제가 좋아할 만한 영상도 추천메일 보냈거든요. ᄏᄏᄏ 이것도 의외로 유용해...


    >


    우선 30한 동안 무료 이용하면서 판정하 라눙 ​ 나의 기준에서는 콘텐츠도 다양하고 광고 없이 정주행할 수 있는 것도, 금 좋아한다.(집밖으로 나가기 싫어요....) 해지도 간편한마디제 해약을 하고 올까?쿠쿠쿠


    >


    지금 요금제를 알아봅시다.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직/표준/프리미엄 3개로 구성되어 있어 ​ 나는 UHD TV를 샀는데 한개 화질 때문에 프리미엄 요금제 선택 ​하게 되었습니다 ​ 프리미엄은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 4명으로, 그러나 나는 어카운트를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공유하는 경우에는 정말 더 싸네요.​ 기타 다양한 기기가 지원되는 죠무쵸쯔월 무료 30하나의 풀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점 등이 장점으로 꼽을 수 있겠네요 :]​​​


    >


    그런 다음 버튼을 눌러서 계정을 등록해 봅시다.​​​


    >


    메일주소로 등록을 해서,


    >


    채널을자신있게선호하는콘텐츠를둘러둘수있습니다.어린이용도 가능하시네요. 쿠쿠쿠에센스.


    >


    넷플릭스는 멤버십 해지도 쉬워요.계정을 클릭하시면 바로 아래에 멤버십 해지 버튼이 있습니다.이런 건 숨겨놨는데... 그냥 끝나기가 심심하니까 재밌게 본 넷플릭스 미드/아이니 몇 편 소개할게요.​​​


    >


    브레이킹 배드 시즌 1~5(완결)Breaking Bad​ 내가 쵸은이에키 재밌게 본 인생, 미드 중 1프지앙 아이입니다(전 우오은타프은 왕겜했지만 마지막에 나쁘지 않았던 정원의 똥을 투척했어)​ 사실 브베 보면 중간에 위기가 한번 찾아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바쁜 한개에 소홀해서 한번 도중 하차한 상처와 잠깐 쉬는 동안 시즌 1에서 다시 정규 주행했습니다 크크...아직도 저한테 너무 강렬한 드라마에요.아모르타 추천할게요. 쿠쿠쿠


    >


    셜록 시즌 한개~4(?)Sherlock​ ​ 베네디크토콤보베치을 알게 된 셜록.멋있는 오이... 한 시즌, 그때마다 퀄이 영화 한편 보는 기분으로... (웃음) 추리물 덕후는 그냥 통통할 뿐이고, 제발 시즌 계속 자신감을 가져줬으면 해서... 컨버배치가 닥터 스트레인지에서 주인공이 돼서 스케줄 문제와... 마틴 프리먼도 휴식기를 원한다고 하나요?ᅲᅲᅲᅲᅲᅲ셜록이 그리워서 제가 요즘 셜록책을 읽고 있습니다 돌아와주세요 셜록찬


    >


    유언비어의 유언비어 유언비어 시즌 1~313 Reasons Why​ 시즌 1에 끝났다고 생각했다 일명다. 루.루우에 박수 칠 때 찾은 인지하지 못 했으니 ​ 시즌 1보고, 본인은 정말 명작이라고 충고했지만 ㅠㅠㅠㅠ 그래도 팬의 마음을 졸이고 있어요.루루루는 시즌 4에서 끝나는 것이다 이유는 주인공들이 고등 학교를 졸업하니까 기사에서 본 것 같지만 기사가 보이지 않아요ㄷㄷ​ 시즌 4자신에 왔으면 그래도 만날 수 있도록..이미 친해진 주인공들과...


    >


    루시퍼 시즌 한개~4LUCIFER​ 사실 브레이킹 배드/셜록/루루루 전부 신경제 정책 내용으로 번지기 전에 본 것입니다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신서 공식적으로 본 루시퍼 미드 ᄒᄒ 그냥 나 개인 취향을 고르면 추천 리스트에 있어서 재미있어 보여서 보게 되었어.기본적으로 추리+수사물의 성격을 하고 있어서 좀 슈퍼내추럴한 생각도 들면서요.....(저요 슈퍼내추럴 팬..)남주님이 매력적인 캐릭터라 멋있는 여주인공도 예쁘고라기보다는 좀 캐주얼한 느낌도 드는 미드ᄏᄏ


    >


    카켁루이시ー증 1~2도박 케글이 ​ 이 어린이 애니메이션도 추천 명단에 있어서 고등 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도박판 이야기.꽃보다 남자 소재가 제가 좋아하는 도박으로...(?) 재밌어 보이며 보았지만 만날 만합니다 ! 여주, 광기, 매력적 , 저는 카케구루이를 보며 건전하게 보드게이더 입니다. 이상 간단한 넷플릭스 추천 리스트 소개는 종료.


    결론: 저처럼 영화//애니메이션 다 좋아하는 분에게 단점: 가끔 넷플릭스, 불편이 없는 아는데 이유를 모르는 sound, 그럴 때 다른 기기에서 보면, 또 보일 때도 있고 어떻게 전원이 off해서 한번 더 붙이면, 또, 되거나 해서 서버상의 글재인가?요즈음은 좋습니다만, 가끔 스토리가 일어나서 짜증날 때가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