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 수술 후 주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5:02

    안녕하세요~분당의 대표 브랜드 '안'과 '리지안 분당의 밝은 안'이다.항상 날은 백내장 수술 후 주의 사항과 안약 사용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백내장 수술 후 안약의 사용법, 백내장 수술 후에는 브로 나쿠 2번(moning, 저녁)비카목스 4번(moning, 점심, 저녁, 휴가 전)프리 도우니롱 4번(moning, 점심, 저녁, 휴가 전)세개의 안약을 전체 점안해야 한다, 함께 넣어 때는 넣는 순서 상관 없이 5분 정도 가끔 간을 열어 넣어 주세요~


    >


    (왼쪽부터) 브로낙, 비커맥스, 프레드닐론/백내장 수술 후안·약 사용법-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수술 후 5가지 사이, 세안할 수 없는 슴니다.*사우나 사우나 목욕탕, 수영장은 1개월은 피하세요.*수술 후 5한개 정도 직접 머리를 씻으면 안 되며 필요 시에는 미용실을 이용하세요.*절대수술 후 눈을 만지면 안됩니다. 감염에 노출될 수 있으므로 안약 점안시에도 손을 깨끗이 씻은 후 안약을 점안해 주십시오.


    >


    안약을 사용하실 때 진드기 등 눈을 닦을 때는 소독한 솜을 사용하십시오.소독된 목화는 냉장 보관하시고 세수를 잘 못한 5개 정도만 사용하세요.또 솜은 사용하지 않아도 하나하나가 지나면 사용을 해서는 안 됩니다.


    >


    ​ 플라스틱 안대는 수술 후 5가지 사이 잠 잘 때 위의 사진과 함께 써서 사용하세요.잘 때는 무의식적으로 눈을 만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백내장 수술은 수술 후의 주의 사항을 지켜 주시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꼭 지켜주세요.


    >


    리지안 분당 밝은 안과 강신희 안과 전문의(세부전공: 녹내장)


    ​ 미금 역 3번 출구 앞에 위치한 분당 대표 브랜드 리지앙의 안과에서는 노안, 백내장, 시력 교정술, 안구 건조증 등전 의료진이 안과 전문의, 대학 병원의 교수 출신으로 최대 20년 이상의 경력과 다양한 수술 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 조 무당 검사 및 수술 장비와 담당 상담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적의 의료 서비스를 다시 공문니다. http://www.lijianeye.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